Last updated: 10 Aug, 2014

진정한 오로빌리언이 되려면

1. 첫째로 요구되는 것은 사회, 도덕, 문화, 인종 및 유 전적 외모 뒤에 숨어 있는 내가 진정으로 누구인가를 알게해주는 내면의 발견입니다. 그 가장 깊은 중심에 는 넓고 전지한 자유로운 존재가 있어 우리가 발견하 기를 기다리고 있으며, 그것이 오로빌에서의 우리 존 재와 삶의 활동 중추가 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. 
2. 우리는 도덕과 사회적 인습으로부터 자유로워지기 위해 오로빌에 살고 있습니다; 하지만 이 해방이 에고 와, 여기서 오는 욕망과 야심의 노예로 전락해서는 안 됩니다. 욕망의 충족은 초연한 마음의 평화와 투명성 안에서만 얻을 수 있는 내적 발견을 향해 나아가는 데 에 걸림돌이 될 뿐입니다. 
3. 오로빌리언에게는 소유에 대한 사유의 개념을 떨어 내야 합니다. 우리가 내적 존재와 더 의식적으로 교감 하면 할수록 필요한 것들은 더욱 정확히 주어질 것입 니다. 물질 세계에서의 우리의 길에서 우리의 삶과 활 동에 없어서는 안되는 것들은 우리가 마땅히 사용해 야 할 곳에 배치될 것입니다. 우리가 내적 존재와 더 의식적으로 접촉하면 할 수록 주어지는 수단은 더욱 더 정확할 것입니다.
4. 일은 그것이 육체 노동이라고 할 지라도 내면을 발 견해 나가는 데에 없어서는 안되는 것입니다. 일하지 않고, 우리의 의식을 물질에 투입하지 않는다면, 물질 은 결코 발전하지 않을 것입니다. 우리의 육체를 매개로 하여 의식이 물 질을 조금씩 조직해 나가도록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. 주변을 질서정연 하게 정돈해가는 것은 내면을 질서정연하게 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 우리다. 로빌에 대한 마더의 말씀 는 외부의 인위적인 규율이 아니라 정돈된 내면의식에 따라 우리의 삶을 조직해야 합니다. 삶을 보다 높은 의식에 맡기지 않고 그대로 방치해 놓 으면 우리의 삶은 산산이 흩어져 무의미해집니다. 물질을 의식적으로 활 용하지 않았다는 점에서 그것은 시간 낭비일 따름입니다. 
5. 전지구가 새로운 종의 출현을 대비해야만 합니다. 오로빌은 이 종의 출 현을 앞당기기 위해 의식적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. 
6. 이 새로운 종이 과연 무엇인지 서서히 드러날 것이며, 그동안 할 수 있 는 최선의 일은 우리 자신을 신성the Divine에 완전히 바치는 것입니다.